아름다운 여정

너는 나의 계절이고 나는 너의 봄이기를,,,,,,,

아름다운 여정

비단 구두

빨간순무가 들어간 샐러드, 케이크와 보졸레 포도주까지

안젤라Angella 2009. 4. 11. 23:21

빨간 순무가 들어간 샐러드와 케이크, 보졸레 포도주까지

 

 

내가 좋아하는 콩깍지와 돈까스, 빨간 순무가 들어간 샐러드 그리고 케이크와 보졸레 포도주까지,,,

 

식사가  끝나고 수도원을 구경했다.  아담하고 아름다운 수도원이었다

 

가지고 간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이혜절 수녀님 사진을 찍으려 했더니 한사코 안 되신단다.

 

숨어 살려는 사람들의 입장을 이해해 달라고 하시길래 몰래 한 장을 찍었는데,

 

하느님의 뜻인지, 서울에 와서 현상을 해 보니 한 장도 나오지 않았다.

 

분명 날씨가 하도 좋아서 노출을 그렇게 맞추었는데,,,,

 

그 이후 다른곳에서는 이보다 약한 빛에서도 사진이 다 나왔는데,,,,

 

어쨋든 수녀님이 떠날 준비를 하시는 동안 그 동네에 있는 로마 유적지와  바실리끄 성당을 구경했다.

 

공지영 <수도원기행> 중에서

 

 

 

20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