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정

너는 나의 계절이고 나는 너의 봄이기를,,,,,,,

아름다운 여정

비단 구두

친구가 화장실에 갔을때

안젤라Angella 2009. 5. 17. 08:03

친구가 화장실에 갔을때

 

 

그 짧은 시간에 눈물을 훔쳤다 

                 그리고는 서둘러 술잔을 비웠다

  알지 못하리라 이런 가슴 아픔을 

                       친구가 돌아올 때 나는  웃고 있었다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친구가 화장실에 갔을때

 

 

 그 짧은 시간에 눈물을 훔쳤다

 

 

그리고는 서둘러 술잔을 비웠다,,,, 

 

 

 

 알지 못하리라 이런 가슴 아픔을

 

 

 친구가 돌아올때 나는 웃고 있었다

 

 

 마치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친구가화장실에 갔을때, 신진호 詩

 

 

2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