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정

너는 나의 계절이고 나는 너의 봄이기를,,,,,,,

아름다운 여정

Botanic Garden

여름새우난초, 싱그러운 여름 정취를 느끼다

안젤라Angella 2021. 8. 6. 03:00

 

 

 

골목길에서 만난 낯선 아이한테서 인사를 받았다.

 

안녕!

 

기분이 좋아진 나는 하늘에게 구름에게 지나는 바람에게 울타리 꽃에게 인사를 한다.

 

안녕!

 

​문간 밖에 나와 쭈그리고 앉아 있는 순한 얼굴의 개에게도 인사를 한다.

 

너도 안녕 !

 

 

​"여름의 일" - 나태주

 

 

 

"여름새우난초"는 숲속에 자란다. 잎은 긴 타원형이고 세로주름이 지며 끝이 뾰족하고 길이 10∼30cm, 나비 3∼8cm이다. 꽃은 8월에 피고 연한 홍자색이며 길이 20∼40cm의 윗부분에 총상꽃차례로 달린다. 꽃받침조각은 3개이며 옆갈래조각은 젖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