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정

너는 나의 계절이고 나는 너의 봄이기를,,,,,,,

아름다운 여정

테마가 있는 식탁

구로마쯔의 홍시 쥬스

안젤라Angella 2008. 11. 6. 00:30

 

 

구로마쯔黑松의 생선회 정식은 테이블센터피스가 세련되어 있어요.

 

생선회를 단아하게 썰어서 얼음조각위에 세팅한 모습은 정결하구 신선해 보여서 회가 신선할거라는 생각이 들게 되죠.

 

전망좋은 창가에  앉아서 海雲臺 정경을 바라보면서 먹는 생선회 맛은 특별하게 느껴져요,,,,,,

 

가격에 비해 생선회 量이 적어 아쉽다는 느낌이 드는 순간,  서빙되어 나오는게 있었으니,

 

이름하여,   홍시쥬스

 

 

 

사진속의 홍시쥬스는 구로마쯔의 홍시쥬스를 보구서 내가 만들어 본 홍시쥬스,,,,,,,,

 

 

 

 

홍시쥬스를 만들려면은요,

 

홍시, 생수, 그리구 꿀이 있어야 해요.

 

홍시는 씨가 없는 "청도반시"가 적당하구요, 뭐 굳이 씨가 있는 홍시를 쓰자면야 씨를 제거하구 사용하면 되구요,

 

꿀은 한봉꿀,,,이면 쥬스가 더 맛있어진답니다.

 

생수는 차가운 생수가 좋은데요, 시원한 홍시쥬스를 만들구 싶다면 얼음을 갈아서 섞어두 되요.

 

 

 

홍시는 꼭지를 제거하구 4등분 한 다음, 믹서기에 넣습니다.

 

생수를 넣구요(홍시 1개에 생수 40cc 정도가 적당한 거 같아요)

 

물론, "핸드블랜더"를 사용해두 되요.

 

 

 

꿀두 넣구서, 믹서기를 작동해주세요(홍시를 갈아주세요)

 

쥬스가 만들어지면  유리컵에 예쁘게 담아주세요,,,,,

 

 

 

 

 빛깔은 당근쥬스 같아 보이는데, 좀 걸쭉해 보이는 느낌이죠?

 

내가 아끼는 컵에 담아 보았습니다.

 

디자인이 세련된 컵인데,  과일쥬스를 만들때 즐겨 쓰는 컵입니다. 

 

 

 

후식으루 쓸 쥬스니 적은양이 좋다면 이렇게 와인잔에 담아 보는 것두 괜찮을듯 합니다.

 

건조한 가을을 달콤하게 채워줄,  홍시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