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정

너는 나의 계절이고 나는 너의 봄이기를,,,,,,,

아름다운 여정

Paper Spoon

태블릿PC로 만나는 충청투데이

안젤라Angella 2013. 2. 13. 17:24

태블릿 PC로 만나는 충청투데이

충청투데이를 만나는 4가지 방법

 

태블릿PC로 만나는 충청투데이, 2013년 2월 13일자 종이신문을 태블릿PC에서 본 화면.

 

 

"손안의 똑똑한 충청투데이, 이젠 태블릿 PC로도 만나요"

 

충청투데이 종이신문에 실린 광고 문구다.

 

주요뉴스, 클릭TOP, 지면보기, CCiTV, 따블뉴스를 손안에서 자연스럽게 넘겨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Play store에서 혹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충청투데이" "충투모바일"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다.

 

 

"손안의 똑똑한 충청투데이 이젠 태블릿PC에서 만나요"라는  2013년 2월 13일자 종이신문 22면에 실린 광고.

 

 

"저는 이미 한참전부터 태블릿PC에서 충청투데이를 만나고 있답니다"

 

 

충청투데이를 만나는 첫번째 방법, 충청투데이 종이신문, 2013년 2월 13일자 지면.

 

 오늘 충청투데이 헤드라인은 "국회 상임위, 세종시서 열자"

 

 

 

 

충청투데이 종이신문을 보면 가장 먼저 보는 우리 나재필논설위원의 "충청로", 매주 목요일 충청투데이 종이신문 21면에 실린다.

 

위 사진은 지난 2월7일 목요일 충청투데이 종이신문에 게재된 우리 나재필논설위원의 글, "청새치와 상어"데스크승인은 목요일이지만, 충청투데이

 

 홈페이지에는 매주 수요일 저녁에 "충청로"가 업데이트가 된다.  오늘이 수요일이니 오늘 저녁 충청투데이 홈페이지에는 "충청로"에 어떤 글이 실릴지,,,

 

아마 이 시간에 나재필논설위원님은 오늘 저녁에 업데이트할 "충청로"를 쓰고 계실듯하다.

 

 

충청투데이를 만나는 세번째 방법, 스마트폰에서 만나는 충청투데이.  2013년 2월 13일 지면을 스마트폰에서 본 충청투데이.

 

모바일폰용  QR 코드를 찍거나 안드로이드 Play Store에서, 혹은 아이폰 앱스토아에서 "충청투데이" "충투모바일"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는데, 충청투데이의 주요뉴스, 클릭TOP, 지면보기, CCiTV, 따블뉴스를 볼 수 있다.

 

 

태블릿PC에서 만나는 충청투데이, 따블뉴스의 한 기사, Angella가 쓴  "초컬릿, 그 로맨틱한 이야기"

 

이 사진은 다른 Samsung GALAXY Note 10.1(태블릿PC)에 설치해서  내 Samsung GALAXY Note 10.1로 촬영한 것.

 

내 Samsung GALAXY Note 10.1은 하얀색 북카바가 씌워진 예쁘고 얌전한 태블릿PC인데 이 사진 촬영하느라 이 사진에는 없다는.

 

 

충청투데이를 만나는 2번째 방법, 충청투데이 홈페이지, www.cctoday.co.kr

 

 

 

 

 

21366